새로운 주거형 오피스텔 ‘강동역 SK 리더스뷰’ 선착순 분양 중
분양가 안심보장제실시, 중도금 무이자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역 SK 리더스뷰'가 분양 중이라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SK에코플랜트가 공급하는 이 아파텔은 서울 강동구 옛 KT강동지사 부지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아파트 못지 않은 평면 구성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현재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입주까지 0원으로 계약 가능하다. 게다가 선착순으로 잔금 할인혜택도 있다.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동, 총 378실 규모에 전용 84~99㎡의 중·대형으로 구성된 오피스텔이며, 1만5,000㎡ 규모의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단지 내 주방에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3구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픈 및 침니형 후드가 제공된다. 거실과 모든 침실에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며, 주방 벽, 상판과 거실 아트월에는 세라믹 타일이 무상 제공된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 5·8호선 천호역이 단지 근처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9호선 길동생태공원역(예정)과도 인접했다. GTX-D노선(추진 중), 8, 9호선 연장(예정) 등으로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교육시설로는 천동초와 동신중이 인접하며, 강동구립 천호도서관과 학원가도 가까운 위치에 있다. 

이 외에도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약 1만 5천㎡의 상업시설을 함께 조성하여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였으며, 천호역~길동역 일대 주택개발사업, 고덕비즈밸리, 강동첨단업무단지 등 각종 개발사업이 예정돼 있어 향후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강동구에 새로운 주거 복합단지를 형성하여 도시 생활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입주 예정일은 2026년 8월로 예정이며, 입주까지 0원으로 자금부담이 적은데다 전매 무제한이라 투자처로도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강동구 ‘강동역 SK 리더스뷰’ 오피스텔의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홍보관 위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